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Paul Kim(폴킴) -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
    Playlist 2021. 2. 4. 22:07
    반응형

    Paul Kim(폴킴) - 정규 2집 '마음, 하나'

     

    요즘 나 자신에게 하는 말과 비슷하다.
    나는 나를 사랑하지 않았던 것 같다.
    그렇다고 내가 자존감 낮게, 자존심 없이 지낸 것은 아니다.
    열등감에 똘똘 뭉쳐 못나게 산 것도 아니고.

    하지만 무엇인가 허전했다.
    꿈이라는 게 없어진 지 너무 오래였다.
    꿈이 있는 사람들은 나와 다르다고 생각했던 것 같다.
    요즘 많이 힘들게 살지도 않았지만, 그냥 꾸역꾸역 버틴 것 같다.

    그래서 올해 목표는 나를 더 사랑하는 것이다.
    나를 사랑하는 만큼, 내 주변 사람들도 더 아끼고 사랑할 거고.

    <노랫말>
    내 안에 어떤 아픔 있는지
    무시하고 지냈어 미안해
    깊게 생각해봤자지 싶어
    그냥 지내보려 했어 사실
    기다리던 친구의 전화
    그 한 통이 얼마나 좋은지
    참 외로운 사람이었구나
    참 외로운 사람이었구나 싶어
    바쁜 일들 사이에
    반가운 얼굴 재밌는 이야기
    꽤 살만하다 생각했어
    또 맛있는 먹거리와
    날 무감각하게 만드는
    이 모든 거
    근데 나는 나를 사랑하지 않았나 봐
    내 안에 여태 숨어 있던
    어린 소년이 말을 걸어와
    오랜만이야 어렵게 말 거네
    사실
    사실 그동안 많이 아팠다고
    어렵게 어른이 된 지금에 와
    옛이야기들을 굳이 꺼내놓는 게
    부질없는 일이라며
    마주하려 하지 않았던 날
    후회해
    나 사는 게 바쁘단 핑계로
    나는 나를 사랑하지 않았나 봐
    나는 나를 사랑한 게 아니었나 봐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